(기업강의 친절교육) 작은 친절이 누군가의 하루를 빛나게 만든다! 경남 부산 대구 울산 사천 창원 김해 기업강의 송주하강사 C…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enny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10-10 16:06

본문

#국민강사교육협회#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CS친절교육#기업친절교육#송주하강사#경남기업친절교육#부산기업친절교육#대구기업친절교육#울산기업친절교육#사천기업친절교육#창원업친절교육반갑습니다[국민강사교육협회] 기업cs교육 대표강사[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연구교수송주하강사입니다오늘은'작은 친절이 누군가의 하루를 빛나게 만든다'기업 CS친절교육에 대해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이번에 제가 찾은 곳은 대구에 있는 코가스서비스얼라이언스입니다​출처: (주)코가스서비스얼라이언스 홈페이지KOGAS서비스얼라이언스이회사는 어떤 일을 하는 곳인지잠시 알아보겠습니다​코가스서비스얼라이언스(주)는 1983년 설립된 한국가스공사의 자회사로한국가스공사 기업cs교육 사옥 및 시설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미화, 시설관리, 홍보, 소방, 전산행정 지원, 일반경비 등에 종사중인용역 근로자의 정규직화 및 업무 전문성,책임성 강화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한 회사모습이었습니다2차 정규채용 오리엔테이션이라는문구가 보입니다^^이곳에 기업cs교육 있는 교육장에서강의를 진행했습니다이번에는 신규입사자 오리엔테이션그중에서도 CS친절교육을 하게 되었는데요수많은 동료와 고객을 만나게 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분들이라친절은 더욱 필요한 부분입니다기업에서 CS친절교육을 하는 목적에 대해 알아볼까요?​고객 만족도 향상지원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내부 기업cs교육 커뮤니케이션 개선기업 이미지 및 브랜드 가치 제고불만 고객 응대 능력 강화​이 외에도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친절은 직장문화를 밝게 만들어주는 기본 마인드 함양입니다기업CS친절교육은 어떤 내용을 주로 다룰까요?​서비스 마인드 이해친절의 정의와 기업cs교육 중요성기업 브랜드와 친절의 연관성고객 기대 수준 파악​친절한 태도 및 표현표정, 자세, 복장 등 비언어적 요소존중어와 같은 언어 사용긍정적인 첫인상 만들기​고객 응대 기술인사법 및 응대 기술상황별 응대법감정노동 관리법​불만고객 대응클레임 기업cs교육 발생시 대처 단계고객 감정 읽기와 공감표현 방법갈등 완화 및 사과법​내부 친절과 조직문화동료 간 친절한 커뮤니케이션상하간 존중 문화 형성조직 내 긍정 피드백 문화​다양한 분야에서 일하게 될 신규입사자분들과 함께 했습니다어찌나 기업cs교육 표정들이 밝으신지교육 2시간 내내 저도 행복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작은 친절이누군가의 하루를 빛나게 만든다"친절은 말보다 마음으로 먼저 전해집니다누군가의 작은 말 한마디가상대방의 하루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누군가를 위한 작은 배려이지만,결국은 나를 기업cs교육 아름답게 만드는 길입니다​기업CS친절교육을 통해친절을 몸소 익혀건강한 직장문화를 만들어갑니다지금까지 [국민강사교육협회]송주하강사였습니다*국민강사교육협회홈페이지 방문도 환영합니다강의문의는아래 신청서를 작성하거나로 해주세요감사합니다*송주하강사 강의신청서*▼▼▼▼▼반갑습니다 [국민강사교육협회] 대표강사 송주하입니다 강의 의뢰나 궁금한 점은 이 곳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기업cs교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44,372건 1 페이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