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가 서비스 이용에 문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7-18 16:35

본문

달 12일, 사업자가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생겨 복구를 위해 만료 기간을 1년 단위로 맞춰야 한다며 1년 이용권 결제를 요구했다.


소비자는 사업자의 요구에 따라 4만원을 송금했다.


이후 사업자는 서비스를 중단했고 연락마저 두절됐다.


구미로제비앙


한국소비자원은 지난달 OTT.


전남도는 전복, 유자차, 천일염, 홍어 등 전남을 대표하는 식품의 미국 수출 선적이 잇따라 이뤄지면서 미국소비자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는 가운데 18일 나주 노안면 소재 농업회사법인 골든힐과 함께 '완도 전복 미국 수출 선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법조인으로소비자분쟁조정위원장을 지낸 저자가소비자가 제대로 보호받지 못하는 사례를 조정과 타협으로 조정하는 과정과 그 속에서 비치는소비자와 사업자, 정부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그려낸다.


우리는 법적 분쟁이라고 하면 재판을 떠올리지만,소비자분쟁.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천연’, ‘자연 추출’ 등 친환경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이 우후죽순 출시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문구에 더욱 주목하기 마련인데, 이러한 트렌드를 악용해 인공합성원료를 천연원료로 둔갑시켜 판매하는 사례가 늘고.


내건 간편식 제품에 대장균이 검출됐다.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프랜차이즈 기업 더본코리아를 둘러싼 논란들에 실망한 대중, 아니소비자들은 혼란스럽다.


이연복 셰프는 '셰프들이 존경하는, 셰프 중의 셰프'로 인정받는 인물이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모 중식당을.


한 정비소에서 정비사가 차량 휠을 점검하고 있다.


최근 자동차 정비 후 차량 손상이나 하자 재발 등소비자피해가 해마다 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게티이미지뱅크 정비소에 차량을 맡겼다가 오히려 손상이나 하자가 생기는 등 자동차 정비 불량으로 인한.


이론적으로는 이동통신사와 대리점·판매점들이 무제한 경쟁을 벌일 수 있게 된다.


정부는 무분별한소비자유치 경쟁으로 피해자가 발생할 것을 염려하고 있다.


통신사에게 지원금 공시를 자율로 운영하게 하고, 유통점이 제공하는.


소비자A씨는 지난 3월 한 자동차 정비업체에 사고 차량을 맡겼다가 황당한 일을 겪었다.


수리비로 900만원을 안내받은 A씨는 비용 부담에 수리를 거부했지만 정비업체는 견적비로 100만원을 청구했다.


정비업체는 사전에 견적비가 발생한다는 안내를 하지 않았고 A.


국회에서 열린 물가대책TF 출범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오늘(18일) 여권에 따르면 민주당 물가대책 TF(태스크포스)는 오는 24일 국회에서소비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9,178건 1 페이지

검색